[스크랩] 2011,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 작품전시 발표회 동정
참여+나눔/더불어 사는 따듯한 부평
2011,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 작품전시 및 발표
부평노인복지관(관장 조병국)에서는 지역내 185개 경로당 노인들의 기초적인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이을 통해서 어르신들의 신체기능 감퇴방지 및 밝고 긍정적인 현대 노인상을 확립하기위하여 경로당 여가 문화보급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12월 8일 부평구청 7층 대회의실에서 부평지역 185개 경로당 어르신들과 지역 유지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1, 경로당여가문화 보급사업 작품전시 및 발표회가 열렸다.
1부, 사진전시 및 작품전시에는 한지공예, 꽃누르미, 쿠키클레이, 풍선아트, 손뜨게, 천연비누 등 평소 부평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의 정성어린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전시되었다.
2부 기념식은 박혜련팀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경과보고, 내빈소개, 기념사, 축사에 이어 2011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에 대한 영상보고 그리고 모범경로당에 대한 표창장수여가 있었다.
3부 작품발표회는 난타, 풍물, 합창단, 핸드벨, 건강체조 등 16개의 동아리 프로그램이 발표되어 출연자는 물론 참가자들이 함께 어우러진 흥겨운 시간이 되었다.
이 번 행사에는 인천방송에서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 작품전시 및 발표를 현장취재하였으며 아울러 부평시니어 기자단 활동에 대한 인터뷰도 이루어졌다. 내 주 금요일(12월 16일)오후 2시 30분과 8시30분 두차례에 걸쳐 방영될 것이라고 한다.
디카에 담은 사진이 많아 영상편집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날 되셔요
-크리스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