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思
[스크랩]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맛집/만다복(萬多福)
길전
2014. 7. 28. 22:41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맛집
만다복(萬多福)
지난 주말 서울에 사는 큰 처남 내외가 뜬금없이 내려왔습니다. 어디로 갈까 고심하다 그래도 인천하면 중구의 차이나타운 아닌가요. 중구에 사는 막내처남 내외 불러내서 3가족이 차이나타운으로 향했습니다.
주차는 자유공원내 구(舊) 인천교육과학연구원 정문 근처에 했습니다. 주말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자유공원(구한말에는 만국공원이라 불림)과 차이나타운 거리에는 의외로 많은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막내 처남이 안내하는 정통중국요리전문점 만다복(萬多福)에는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었습니다. 학교동기 및 동호인 모임으로 차이나타운에서 수차례 식사모임을 가진 적이 있지만, 오늘처럼 손님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보기는 생전 처음입니다.
막내처남이 집에서 출발하기 전에 전화로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오래동안 기다리지 않고 곧바로 자리 안내를 받았습니다. 음식메뉴는 팔보채(大), 탕수육(小)에 고량주(大,1병)와 맥주(2병) 그리고 백년짜장(5인분)을 시켜서 먹었는데 15만원 가량 식대로 지불되었습니다. 3가족 7인 식사비로는 큰 부담이 아닌 것 같습니다.
시니어 기자님들! 기회되시면 차이나타운 구경하시고 정통중국요리전문점인 만다복(萬多福) 이용하시라고 시시콜콜 안내드렸습니다.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탈
출처 : 부평시니어기자단
글쓴이 : 기자 김청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