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모교 총동문산악회 100회 산행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모교 총동문산악회 100회 산행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모교 총동문 산악회 출범 및 첫 시산제가 열리는 강화마니산 함허동천(2006.4.23)에 참석한 것이 바로 어제 같은데, 어언 산행 100회라니 정말 세월 빠릅니다.
출범 초창기에는 매월 시행되는 산행에 부지런히 참석했습니다만, 근자에는 산행 중 혹여 안전사고로 후배들에게 누를 끼칠것 같아 참석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8월 초, 현 산악회 수석부회장(16회 김기선)으로 부처 전화를 받았습니다.
8월 산행은 100회 산행로서 가평의 명지산 계곡에서 기념행사를 한다는 요지의 내용이었습니다. 가평은 새내기교사시절 아련한 추억이 담긴 곳입니다. '여우는 죽을 때, 머리를 자기가 살던 언덕 쪽으로 두고 죽는다' 는 수구초심(首丘初心)이라는 사자성어가 생각났습니다.
안식구도 동행한다기에 2인 참가비를 동문산악회 구좌로 입금했습니다. 당초 목적지가 변경되어 백운계곡으로 바뀌는 바람에 조금은 아쉬웄지만, 아무튼 동문 산악회 심영기(15회)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여러분 덕분에 100회 산행 너무나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모교 최고 형님(1회)이라며 깍듯하게 대해주는 후배님들 정말 고맙습니다. 우리 모교 부개총동문산악회가. 일일신(日日新) 우일신(又日新)하여 더욱 발전되기를 기대하면서 동문님들 가내가 늘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디-카에 담은 사진 영상 편집하였으니 감상하기 바람니다. 초대 윤태형산악회장님 귀가 길까지 배려해 주심에 정말 감사 드립니다. ***부개초교 1회/크리스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