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모임)

[스크랩] 오-웰컴투 인천!

길전 2014. 8. 25. 20:24

오-웰컴투 인천!

제17회 아시아경기 인천시민서포터즈 사전교육 동정

 

 

인천아시아경기대회가 앞으로 25일 남았습니다. 인천광역시 일원 49개 경기장에서 2014년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16일간에 걸쳐 개최되는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아시아 45개국 선수및 임원 1만 3천명과 방송 & 보도 7천명 그리고 운영요원이 3만명이나 참여하는 인천 정명(定名)이래 처음 치뤄지는 국제행사입니다.

 

 

오후2시부터  계양구 서운체육공원내에 있는 계양체육관에서는 경기기간 우리나라를 방문할 45개국 선수단 환영 및 응원활동 펼칠 인천 시민서포터즈의 활동안내를 위한 사전교육이 있었습니다.  인천 아시아경기 홍보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하여 시민서포터즈에게 배부된 활동안내서에 의거 시민서포터즈의 자세와 역할 그리고 활동시 주의사항 대한 설명이 담당자로부터 있었습니다.

 

 

경기장 소개와 일정에 이어 원가 노래 연습이 있었습니다.  곡명, '오! 새로운 인천!' 은  '필승 코리아' 를 개사한 곡에 율동에 맞춰 서포터즈 모두가 신나게 불렀습니다. 끝으로 서포터즈 활동 와중에 혹여 발생할 줄 모르는 재난 대피요령에 대한 교육도 받았습니다.  인근 양궁경기장에서는 우리나라 대표선수들의 훈련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리고  인천국제 벨로드롬경기장에서는 마침 제1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싸이클대회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따지고 보면 인천시민 모두가 인천시민 서포터즈입니다. 인천 사랑하는 마음으로 관심과 참여 그리고 작은 실천의 움직임이 일어나 인천 아시아경기대성공하는 디딤돌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을 해보면서 디카-에 담은 사진영상으로 편집해보았습니다.  ***크리스탈/김청규 시니어기자*** 

 

출처 : 부평시니어기자단
글쓴이 : 기자 김청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