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모임)

자이사랑봉사단 인문학 수업 동정

길전 2024. 7. 21. 07:32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금년 여름 장맛비가 지속되고 있는 720() 오전 9, 서동탄역 파크자이 아파트 내에 있는 자이 꿈 작은 도서관에서는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한 자이사랑 인문학 수업이 있었습니다.

 

올 들어 3번째 열리는 이 번 강좌 제목은 갠필드 케미 핸드릭스지음의 내 인생을 바꾼 한권의 책이라는 주제로 한 종이접기 활동이었습니다. 어찌 보면 지금 한창 자라고 있는 이 나라 미래 주역들에게 가장 필요로 하는 교육은 건강하면서 밝고 고운 마음을 심어주는 것이라 생각되어 이 강좌를 준비했습니다.

 

오늘 인문학 강좌를 해주실 선생님은 파크-자이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자이 꿈 작은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는 박혜숙 관장입니다. 주말 임에도 불구하고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동탄 분소 성영애 팀장께서 새로 제작한 자이사랑봉사단 현판과 더불어 간식을 손수 준비하여 참석해 주셔 강좌분위가가 더욱 빛났습니다.

 

앞으로, 파크자이 아파트 단지 내 거주하는 주민들 간에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이른바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데 더 노력할 것을 다짐하면서 오늘 동정을 영상으로 편집해 보았습니다. 끝부분에는 727() 시행 할 화성시미디어센터커넥토리체험도 미리 소개했습니다. 당일(72708:50분 화성미디어 입장) 많은 참여를 기대해보면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자이사랑봉사단장 김청규 배/2024. 7, 21()***